북두칠성 꿈해몽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여기에 재미있는 꿈해몽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꿈 이야기

기자가 나오는 꿈해몽 13가지

JOIN US 2023. 8. 31. 05:54

 

오늘은 기자가 나오는 꿈해몽을 13가지로 짧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뉴욕 타임즈 기자들이 일하고 있는 옛날 사진
뉴욕 타임즈 기자들

기자가 나오는 꿈해몽 13가지

 

1. 기자가 나오는 꿈해몽

 

기자를 보는 꿈은, 사회적인 가치관이나 입장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 가치관이나 입장은 나의 뜻과는 무관하다고 하겠습니다.

 

혹은, 지금 내가 경계하고 있는 어떤 인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2. 기자와 인터뷰하는 꿈해몽

 

신문기자나 방송 기자와 인터뷰하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을 직장인이 꾸었다면, 직장에서의 근무 성적이나 태도를 평가받을 일이 생기겠습니다.

 

또는, 나의 행동이나 업무 내용, 업적 등을 남에게 설명할 일이 있을 꿈입니다.

 

 

3. 기자에게 인터뷰 요청받는 꿈

 

이 꿈은 일의 성과나 나의 업적을 세상에 내놓게 될 상황을 암시합니다.

 

 

4. 기자가 나의 사진을 찍는 꿈해몽

 

기자가 내 사진을 찍거나, 인터뷰했던 내용을 녹음해 가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구속 당할 어떤 상황을 암시하는데요, 즉, 어떤 사람에게 나의 자유를 구속당하게 될 일을 상징합니다.

 

혹은, 어떤 사건의 증거를 남에게 들킬 일이 있겠습니다.

 

 

5. 아는 사람이 기자가 되어 있는 꿈

 

이 꿈은 나의 신상을 캐려고 하는 사람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6. 모르는 사람에게 사진을 찍히는 꿈

 

나의 신변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꿈인데요, 현실에서 형사나 경찰 등이 나의 신상 문제를 캐고 다닐 일이 있겠습니다.

 

혹은, 내 신상 문제가 방송되거나, 기사화되어 나의 명예가 땅바닥에 떨어질 암시가 있습니다.

 

 

7. 기자가 내 집을 찾아오는 꿈해몽

 

기자가 우리 집을 방문하거나, 찾아오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누군가가 나의 신상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8. 기자에게 뇌물을 주는 꿈해몽

 

자신이 기자에게 돈을 주거나, 뇌물을 주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어떤 문제나 난처했던 상황이 점차 해결될 징조가 있습니다.

 

즉,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질 길몽이라 하겠습니다.

 

 

9. 신문에 자신의 기사가 난 꿈해몽

 

신문이나 방송에서 나의 기사가 난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세상 사람들에게 주목 받게 될 어떤 상황을 상징합니다.

 

혹은, 계획하고 추진했던 일에서 기대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10. 방송 기사에 내 이름이 있는 꿈

 

방송 기사나 신문에 내 이름이 써져 있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수험생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은 성적으로 합격하게 될 암시입니다.

 

 

11. 기자에게 서류를 받는 꿈해몽

 

이 꿈은 원하던 정보를 얻게 되거나, 바라던 소식을 접하게 될 암시입니다.

 

 

12. 기자가 뉴스에 나오는 꿈해몽

 

이 꿈은 일의 성공이나 기쁜 일 등을 상징합니다.

 

 

13. 내가 기자가 되는 꿈해몽

 

이 꿈은 현재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자신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사진 찍는 기자와 마이크 들고 있는 기자 인형 사진
기자와 인터뷰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기자가 나오는 꿈해몽을 13가지로 알아보았습니다.

 

상반신이 왕성하면, 공중을 날아 다니는 꿈을 꾸게 됩니다.

 

하반신이 왕성하면,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됩니다.

 

 

만원짜리 지폐받는 꿈해몽

 

만원짜리 지폐받는 꿈해몽

여러분들, 오늘도 편안하고 좋은 밤 보내셨나요? 저는 어젯밤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만원짜리 지폐를 다발로 받는 꿈을 꾸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어젯밤 제가 꾸었던 만원짜리 지폐에

polaris82.tistory.com

 

먹는 꿈해몽 160가지

 

먹는 꿈해몽 160가지

먹는 꿈해몽 160가지 여러분은 먹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꿈속에서 음식이 예시하는 것은 현재의 건강 상태나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의 성사 여부를 나타내는데요. 음식을 먹는 꿈은 어떤 중대한

polaris82.tistory.com

 

운전하는 꿈해몽 67가지

 

운전하는 꿈해몽 67가지

운전하는 꿈해몽 67가지 #운전하는 꿈해몽 #차 운전하는 꿈해몽 #새차 운전하는 꿈해몽 #졸음 운전하는 꿈해몽 #음주 운전하는 꿈해몽 #차가 고장나는 꿈해몽 #면허증없이 운전하는 꿈해몽 #트럭

polaris8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