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칠성 꿈해몽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여기에 재미있는 꿈해몽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꿈 이야기

대박나는 꿈 (67가지)

JOIN US 2020. 4. 30. 19:28

 

#대박나는 꿈 종류

#어떤 꿈이 좋은 꿈일까?

#대박꿈 #로또꿈은 어떤 꿈일까?

 

 

자신이 꾼 꿈이 무엇을 얘기하는 것인가를 알고 싶어하는 경우는 보통 두 가지 경우일 것입니다.

 

첫번째

불길한 꿈이었다면, 현실에서 부딪히게 될지도 모를 흉사를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두번째

행운을 예시하는 꿈이라면,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 대박나는 꿈 ]

그런데, 주목해야 할 점은 위의 두 경우를 예시하는 꿈은 반드시 현실에서 실현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행운이나 좋은 일을 예시하는 꿈은 자신이 의지하지 않았을 때라도 반드시 실현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꿈이 좋은 꿈인가?

 

특히, 횡재수나 큰 행운, 기쁜 일 등을 예시하는 꿈은 어떤 꿈일까?

 

다음은 횡재나 큰 행운, 경사스러운 일들을 가져다 주는 길몽들입니다.

 

 


[ 대박나는 꿈 ]

대박나는 꿈 종류 모음

 

1) 돼지꿈

 

2)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꿈

 

3) 부모님이나 조상, 혹은 죽은 사람, 부처님 등의 신적인 존재가 무언가를 일러주는 꿈

 

4) 대통령이나 유명인 등, 귀인과 만나는 꿈

 

5) 자연이나 어떤 풍광이 풍요로워 보이는 꿈

 

6) 아름다운 광경을 보는 꿈

 

7) 불이 크게 일어나는 꿈

 

8) 대변에 관련된 꿈

 

9) 죽고 죽이는 꿈

 

10) 시체와 관련된 꿈

 

 

[ 대박나는 꿈 ]

11) 용이나 비행기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12) 돈이나 제물, 귀한 물건을 얻는 꿈

 

13) 아기나 동물 등을 출산하는 꿈

 

14) 피투성이가 되는 꿈

 

15) 호랑이에 관한 꿈

 

16) 동물이나 곤충, 그리고 식물 등이 좋은 모습이나 즐겁고 좋은 결과로 나타나는 꿈

 

17) 상사에게 칭찬을 듣거나 상여금을 받는 꿈

 

18) 물고기를 잡는 꿈

 

19) 맑은 물이 넘쳐흐르는 꿈

 

20) 돌이나 금속을 집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꿈

 

[ 대박나는 꿈 ]

21) 달을 잡으러 달려가는 꿈

 

22) 높은 산이나 언덕에 오르는 꿈

 

23) 흙을 파서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

 

24) 산 정상에 오르는 꿈

 

 


[ 대박나는 꿈 ]

특히, 복권, 로또 당첨이나 산삼을 발견하는 등의 큰 횡재를 알리는 꿈은 같은 꿈이나 유사한 길몽을 반복해서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한 집안 식구가 모두 이러한 일을 예시하는 꿈을 꾸는 경우 역시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반드시 현실에서 실현되는 경우 아주 높습니다.

 

 

[ 대박나는 꿈 ]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가 흔히 길몽이라고 알려진 돼지나 용꿈 등등의 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꿈속의 정황이 어떻게 펼쳐지는냐에 따라 그 해석이나 실현이 달라진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돼지가 자기 집 울타리를 빠져나가는 꿈

 

돼지가 꿈 속에 나타났다 할지라도,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가 자기 집을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일을 예시하는 것입니다.

 

 

[ 대박나는 꿈 ]

그렇게 때문에, 꼭 길몽을 나타내는 상징물들이라 하더라도, 꿈속의 정황이 어떻게 펼쳐지는냐가 더 중요한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좋은 꿈이라고 이야기하는 꿈들이 어떻게 현실로 나타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대박나는 꿈 ]

25) 불을 보거나 집에 불이 나는 꿈

 

새로운 집이 생깁니다.

 


26) 불을 보았는데 꺼지지 않는 꿈

 

좋은 소식이 전해집니다.

 


27) 큰강을 건너는 꿈

 

큰 돈이나 재물이 생깁니다.

 


28) 곡신이 누렇게 익어 있거나, 과실 등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태몽이나 먹을 복이 생깁니다.

 


29) 대통령이나 유명인 등의 귀인를 만나는 꿈

 

횡재수나 승진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30) 금, 은, 보석을 얻는 꿈

 

실제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재수가 좋아집니다.

 

 

 

31) 나무를 베거나 심는 꿈

 

나무의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재물이 들어오고 부자가 됩니다.

 


32) 하얀 구름을 보는 꿈

 

원하는 소원 등이 이루어집니다.

 


33) 배에 돛을 달고 순조롭게 항해하는 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내 일에 만사가 순조로워집니다.

 


34) 대문을 부숴 여는 꿈

 

횡재수가 찾아오거나 직장에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35) 모자를 쓰고 높은 산에 오르는 꿈

 

실제로 사회에서나 직장에서 높은 직위에 오르게됩니다.

 


36) 자기 집 항아리나 장독에 물이 넘쳐 흐르는 꿈

 

실제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높은 벼슬을 하는 사람이 나옵니다.

 


37) 누군가가 자신을 칼로 찌르는 꿈

 

횡재수나 승진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38) 시체를 묻어 주거나 보살펴 주는 꿈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찾아옵니다.

 


39) 말이나 자동차를 타고 넓은 들판이나 거리를 달리는 꿈

 

사회에서나 직장에서 높은 직위에 오르며 대길하게 됩니다.

 


40) 벌거벗은 채로 서 있는 꿈

 

횡재수나 좋은 소식이 생깁니다.

 

 

 

41) 피를 보는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승진하게 됩니다.

 


42) 곤충을 죽이는 꿈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려 걱정이 사라지고 번창하게됩니다.

 


43) 강과 바다에 물이 넘실거리는 꿈

 

실제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높은 벼슬을 하는 사람이 나옵니다.

 

 

[ 대박나는 꿈 ]

 

44) 고기를 잡거나 잡은 고기로 음식을 해 먹는 꿈

 

횡재수가 생기고, 재물이 들어옵니다.

 


45) 물고기가 새끼를 치는 꿈

 

태몽이나 재물이 들어옵니다.

 


[ 대박나는 꿈 ]

복권, 로또 당첨의 큰 횡재를 알리는 꿈은 같은 꿈이나 유사한 길몽을 반복해서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한 집안 식구가 모두 이러한 일을 예시하는 꿈을 꾸는 경우 역시 많습니다.

 

 

46) 하늘을 나는 꿈은 좋은 복을 들어옵니다.

 

47)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은 높은 벼슬을 하거나 귀한 사람 대접을 받습니다.

 

[ 대박나는 꿈 ]

48) 과수원이나 논밭을 걸어다니는 꿈은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됩니다.

 

49) 집에 갓이나 모자를 가지고 들어오는 꿈은 직장내 승진이나 사회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게됩니다.

 

50) 뱀이나 구렁이를 보는 꿈은 큰 재물이 생기게됩니다.

 

 

 

[ 대박나는 꿈 ]

51) 여자가 거북이를 보는 꿈은 남편이나 자식들이 직장내 승진이나 사회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게됩니다.

 

52) 거북이를 보는 꿈은 만사가 순조롭고 행복하게됩니다.

 

53) 공작이나 꿩을 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기회가 옵니다.

 

54) 귀가 크고, 아름다워 보이는 꿈을 꾸게 되면, 직장내 승진이나 사회에서 높은 지위에 올라 부귀영화를 누립니다.

 

55) 귀신이나 영혼, 영적인 존재 등에게서 관(모자, 문서)를 받으며 부귀영화를 누립니다.

 

56) 대통령이나 유명인 등의 귀인에게 절하는 꿈은 하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57) 금잔디 밭에 앉는 꿈은 좋은 일이나 기쁜 일이 생깁니다.

 

58) 금비녀를 줍는 꿈은 횡재수가 생깁니다.

 

59) 나귀와 노새가 사람을 무는 꿈은 재물을 얻게됩니다.

 

[ 대박나는 꿈 ]

60) 나무를 태우는 꿈은 재물을 얻어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61) 나무에 올라가는 꿈은 직장내 승진이나 사회에서 높은 지위에 올라 이름을 떨치게됩니다.

 

62) 땅을 파거나 밭 등을 가는 꿈은 재물을 얻어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63) 화장실에서 똥을 덮어쓰는 꿈은 횡재수에 많은 재물을 얻게됩니다.

 

[ 대박나는 꿈 ]

64) 지네가 온 방 한가득 있는 꿈을 꾸게 되면 횡재수에 많은 재물을 얻게됩니다.

 

65) 열쇠를 얻거나 줍는 꿈을 꾸게 되면,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려 걱정이 사라지고 번창하게됩니다.

 

66) 돼지가 길을 막는 꿈은 재물운이나 이권이 생기게됩니다.

 

67) 화장실에 빠지는 꿈은 많은 재물을 얻어 부자가 됩니다.

 

 


[ 대박나는 꿈 ]

#대박나는 꿈 종류

#어떤 꿈이 좋은 꿈일까?

#대박꿈 로또꿈은 어떤 꿈일까?

 

이렇게, 전통적으로 좋은 꿈이라고 이야기하는 꿈들이 어떻게 현실로 나타나는지 살펴봤습니다.

 

 

'댓글'  '공감♥꾹' 은 저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